'슈스케5' 심사위원 공개,"정말?"
'슈스케5' 심사위원 공개,"정말?"
  • 황윤아 수습기자
  • 승인 2013.07.04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면 놀랄 수 밖에 없는'슈스케5' 심사위원

▲ '슈스케5' 심사위원 공개<출처:엠넷>

'슈퍼스타K5'의 심사위원진을 공개돼 큰 화제를 몰고있다.

지난 3일, '슈퍼스타K5' 공식 SNS를 통해 실력파 뮤지션과 인기 가수 등 가요계에 인정을 받고 있는 8명의 특별 심사위원 사진이 공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사진 속에는 현미, 윤민수, 조권, 정재형, 아이비, 가인, 알렉스, 손담비 등 총 8명 '슈퍼스타K5' 심사위원들의 엄청난 포스가 풍기는 모습이 담겨있다.
자세히 보면 노래에 심취해 있는 모습, 활짝 웃는 모습, 프로다운 심사에 몰두하는 모습 등 다양한 상황이 보이고 있다.

이 사진만 보더라도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폭발적으로 밀려오고 있다.
슈퍼스타K만의 볼거리로 자리잡아 온,'특별 심사위원 제도'가 '슈퍼스타K5'에도 이어질 예정이다.

'슈퍼스타K5' 제작진은 "공개된 8인의 심사위원 외에도 특별한 심사위원들이 대거 참여할 계획이다.
특별 심사위원들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왔던 만큼, 올해에도 다양한 심사위원과 함께 재미를 더할 예정"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는 '슈퍼스타K5'는 오는 8월 9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