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아예(AH YEAH)' 로 음원차트 정주행!
EXID '아예(AH YEAH)' 로 음원차트 정주행!
  • 이창수 기자
  • 승인 2015.04.17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세 걸그룹 입증... 음원 상위권 유지

▲ EXID '아예' 컴백 후 음원 상위권 유지

EXID '아예(AH YEAH)' 로 음원차트 정주행

걸그룹 EXID가 컴백 후 음원 강자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대세 걸그룹'의 입지를 굳혀나가고 있다.

EXID의 두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아예 (AH YEAH) 가 컴백 후 현재 멜론 등에 주요 음악 사이트에서 실시간 음원 차트 최상위권 순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여기에 앨범트랙리스트 8곡 중 수록곡 '아슬해' 와 역주행의 신화를 쓴 '위 아래' 까지 TOP100안에 순위가 포진되어 있어 반짝 뜨고 마는 그룹이 아닌 롱런 할 수 있는 그룹임을 입증한 것이다.

이번 앨범에는 래퍼 LE가 전곡 작사,작곡에 이름을 올린 것은 물론, 타 가수들의 작업을 통해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프로듀싱 역할까지 뽐냈다.

타이틀곡 '아예'는 펑키한 리듬과 시원한 후렴구, 재치 있고 개성 있는 가사와 확실한 후크가 인상적인 힙합 댄스곡으로 적극적이지 못한 남자에게 "아 예~" 라고 답하며 조금 더 다가와 달라는 속마음을 통해 EXID의  시크함과 발랄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