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빈, 8월에 결혼 상대는 4살 연하 무용 전공자
박현빈, 8월에 결혼 상대는 4살 연하 무용 전공자
  • 손승희 기자
  • 승인 2015.05.20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년 비밀연애 종지부... 결실 맺는다

▲ 박현빈 결혼
박현빈, 8월에 결혼 상대는 4살 연하 무용 전공자

트로트계의 인기남 가수 박현빈이 8월에 결혼을 발표했다.

박현빈 소속사 H.I 엔터테인먼트 측은 20일  " 박현빈이 오늘 8월 8일 12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워커힐호텔 비스타홀에서 4살 연하 김모양과 백년가약을 맺게 됐습니다" 라고 공식 발표했다.

이어 " 박현빈은 5년 전부터 한국무용을 전공한 4살 연하의 김모씨와 사랑을 키워왔습니다. 이렇게 비밀스럽게 연애를 해 온 이유는 온전히 예비신부에 대한 박현빈씨의 배려 때문이었습니다. 연예인이라는 직업 특성상 사랑하는 이에게 쏠릴 대중분들의 큰 관심이 행여 예비신부에게 부담과 짐이 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을 했던 것이 사실입니다" 라며 열애 사실을 공개하지 못했던 이유를 설명했다.

또한 " 두사람이 앞으로 서로 믿고 의지하며 살아갈 수 있도록 좋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말을 붙였다.

박현빈은 지난 2006년 싱글 앨범 '빠라빠빠'로 데뷔한 후 '곤드레 만드레', '샤방샤방', '오빠만 믿어' 등의 히트곡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최근에는 가수 홍진영과 합동 콘서트를 진행 중이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