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화장품 코이, 24일 현대홈쇼핑서 독점 론칭 방송
고현정 화장품 코이, 24일 현대홈쇼핑서 독점 론칭 방송
  • 정세원 기자
  • 승인 2015.10.23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인트아이(078860, 대표 김세연)가 고현정의 화장품 브랜드 ‘코이(KoY)’를 홈쇼핑에 론칭하며 매출 및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꾀한다.

국내 대표 뷰티 시그니처 고현정의 화장품 브랜드 ‘코이(KoY)’는 오는 24일 밤 11시 5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 방송을 실시한다.

코이는 지난 15일 벨포트 이태원점 입점을 시작으로 온오프라인을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어 오는 24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하며 본격적으로 유통 확대에 돌입한다.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에서는 코이의 패키지 구성품을 선보인다. 브랜드 주력 제품인 ‘어튠 오아시스 크림’뿐만 아니라 ‘어튠 오아시스 에센스 토너’도 선보일 예정이다. ‘어튠 오아시스 크림’은 정제수 0%, 식물수 100%로 천연 유래 성분 95.9%를 담은 로열 크림으로 피부 진정, 탄력, 보습 등의 효과가 있다.

또한 어튠 오아시스 크림은 전성분이 미국의 비영리 환경 시민단체(EWG, Environmental Working Group)에서 평가한 위험도 1등급(낮은 위험, 그린 등급) 성분만으로 구성됐다. ‘어튠 오아이스 에센스 토너’도 천연 유래 성분 95.9%의 화장수와 EWG 1등급의 전성분만을 사용해 만든 로션, 에센스의 기능을 담은 3 in 1 고농축 보습 에센스다.

코이는 이번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은 더욱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에게 코이의 제품을 선보이는 것이라 그 의미가 크다며 향후 코이는 다양한 유통 판매 채널을 통해 브랜드 철학에 맞는 좋은 상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지속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코이의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은 오는 24일 토요일 밤 11시 50분부터 진행되며, 방송을 통해 코이 어튠 오아시스 크림 63mL 2개와 코이 어튠 오아시스 에센스 토너 150mL 2개, 코이 어튠 오아시스 크림 여행용 7mL 1개로 구성된 패키지 구성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한편 코이는 ‘정성을 다하다, 겉모양 따위가 산뜻하고 아름답다’는 뜻의 ‘고이’와 고현정의 첫 이니셜을 조합한 단어로, 국내 대표 뷰티 시그니처 고현정이 본인의 노하우를 담은 화장품 브랜드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