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열의 라틴 싱어 ‘유미’, 영화 ‘슬픈 남자’로 연기 도전
정열의 라틴 싱어 ‘유미’, 영화 ‘슬픈 남자’로 연기 도전
  • 정세원 기자
  • 승인 2015.11.18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년 ‘아모레미오’를 발표하며 성인가요 팬들에게 돌아 온 가수 ‘유미’가 방현준 감독의 새로운 작품으로 한 아버지의 잘못된 삶 때문에 자식까지 모든걸 다 잃어버리며 안타까운 운명에 놓이게 되는 슬픈 이야기를 다룬 ‘슬픈남자’에 가수 역할로 출연하며 연기 신고식을 치뤘다.

12월10일 의정부를 시작으로 전국 개봉을 앞두고 있는 이 영화에서 그녀는 노래를 직접 부르기도 하고 예전 불렀던 음악을 삽입하기도 했다.

미스코리아 경기 출신의 그녀는 80년대가 낳은 원조 만능 엔터테이너로 1987년 스타들의 등용문이었던 KBS ‘쇼 스타출발’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화려하게 데뷔, 80년대 최고의 인기 프로그램이었던 ‘젊음의 행진’에서 프로그램의 아이콘 ‘짝꿍’으로도 활동했고, 두 장의 앨범을 발표한 가수, 방송인, 그리고 CF모델로 종횡무진 활약하며 당대 젊은이들의 아이콘으로 군림했다.

이후, 오랜 일본 무대 활동 끝에 귀국한 유미는, 2011년 신곡 ‘백만번의 키스’를 발표하면서 다시 신인으로 돌아가 활발한 활동의 기지개를 켰다.

4년 만에 발표한 세 번째 앨범의 타이틀곡 “아모레 미오”는 이제 우리나라 성인가요 무대에서 만개한 가수 유미의 탁월한 음악성을 유감없이 과시하는 라틴 넘버 곡이다.

다양한 분야로 활동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그녀는 악극, 드라마도 준비 중에 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