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도 배달된다? 찾아가는 커피배달서비스 '손오봉'
커피도 배달된다? 찾아가는 커피배달서비스 '손오봉'
  • 박소율 기자
  • 승인 2016.01.19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화하는 배달서비스 ..새로운 소비트렌드로 자리매김

▲ 찾아가는 배달서비스 '손오봉'

커피도 배달된다? 찾아가는 커피배달서비스 '손오봉'

진화하는 배달서비스 ..새로운 소비트렌드로 자리매김

2016년 온라인과 오프라인 시장의 접점에서 나타난 O2O 시장이 주목받고 있다.

고급 프랜차이즈 레스토랑, 친환경농산물, 세탁소, 심지어 자동차까지 온라인 배달시장으로 넘어오고 있다. 전통적으로 오프라인으로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던 서비스조차 빠르게 온라인으로 진입하고 있는 것이다.

이에 스페셜티 커피전문점인 블루콤마 또한 새로운 소비트렌드를 파악하고 새롭게 출시한 카페서비스가 있다. 바로  독창적인 커피배달 O2O 서비스인 ‘손오봉’.

손오봉 서비스는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벗어나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커피를 즐기거나 선물할수 있는, 신개념 고객 맞춤형 커피 배당 서비스이다.

보통 '카페' 라고 하면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운 멋진 곳을 떠올린다. 하지만, 밖에 나가려고 하다보면  외출을 하는 것 자체가 어려운 사람,비용의 문제, 교통 체증 등 여러 스트레스를 유발하게 된다.

하지만 손오봉 서비스는 누구나 PC나 스마트폰으로 블루콤마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배달장소만 정하면 전문 바리스타가 정성껏 준비한 프리미엄 커피3잔을 언제 어디서나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또한 최고급의 허니문블랜딩의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스패셜티를 사용하여 언제 어디서 즐기더라도 커피전문점 이상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가 있다.

가격 또한 배달비 포함 8800원으로 3잔의 고급커피를 즉석으로 즐김으로 인해 가격적인 부담도 덜었다는 평가이다.

손오봉 서비스의 이용지역은 대구 전지역은 30분에서 2시간사이로 배달이 가능함은 물론이고, 전국은 1~2일의 안전하고 빠른 배송으로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현재 손오봉 서비스는 추가로 EMS배송으로 해외 배달까지 준비중이다.

블루콤마 정영민 대표는 “진화하는 O2O 서비스와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여 간단한 심부름서비스나 배달형 디저트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