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귀여운 표정으로 "콘서트 오실 거죠?"
제시카,귀여운 표정으로 "콘서트 오실 거죠?"
  • 황윤아 수습기자
  • 승인 2013.07.15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화하기 힘든 올 블랙룩을 입은 제시카

▲ 사진:제시카 웨이보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가 대만 팬들에게 귀여운 애교로 유혹했다.

제시카는 지난 14일 밤 자신의 웨이보(중국판 트위터)에 "소녀시대 대만 콘서트 임박! 여러분 오실 거죠? 그렇다고요? 예!"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올렸다.

공개한 사진 속에는 제시카가 옷의 상 하의가 모두 검은색으로 맞춰 차분하고, 시크한 올 블랙 룩을 입은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표정과 포즈가 더욱 눈길을 끌었다.

한 장의 사진 속에는 손가락 엄지와 검지로 원을 만들어 안경을 쓴 듯한 모양새로 귀여운 포즈를 짓고,

그리고 다른 사진에는 카메라를 응시하지 않은 채 두 눈을 꼭 감고 미소를 지은 설렘이 가득 담은 표정으로 담겨있다.

제시카의 글을 본 중화권 팬들은 "당연히 가야죠~!" "너무 사랑스러워." "검은 옷까지 소화하네." "예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제시카, 올블랙 시크룩도 사랑스럽게 "콘서트 오실 거죠?"제시카, 올블랙 시크룩도 사랑스럽게 "콘서트 오실 거죠?"제시카, 올블랙 시크룩도 사랑스럽게 "콘서트 오실 거죠?"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