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 봉지 쉽게 여는 법
과자 봉지 쉽게 여는 법
  • 장하림 기자
  • 승인 2016.06.24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플레이한국
과자봉지 쉽게 뜯기
동전 두 개를 과자 봉지 끝에 엇갈려 대고 뜯으면 과자봉지를 쉽게 뜯을 수 있다.
 
과자 나눠 먹기
과자 앞면 중간 부분을 살짝 찢어 살살 돌려가며 뜯어주면 여러 명이서 과자를 나눠 먹기에 제격이다.
 
손 더럽히지 않고 과자 먹기
과자를 먹다 보면 손이 점점 과자 봉지 속으로 들어가기 일쑤다. 이럴 때 과자 봉지 밑을 밀어 올리면서 먹으면 손을 과자 봉지 깊숙이 넣지 않아 더럽히지 않고 먹을 수 있다.
 
먹다 남은 과자 밀봉
먹고 남은 과자는 그냥 두게 되면 눅눅해지므로 밀봉을 해서 보관해야 한다. 이때, 빨대 두 개만 있으면 과자를 밀봉할 수 있다. 먼저, 빨대 하나를 길게 잘라준다.
 
그 후, 자르지 않은 빨대를 봉지 윗면부터 같이 넣고 말아준다. 그러고 나서 아까 잘라 두었던 빨대를 끼워 고정 해주만 하면 쉽게 과자 밀봉이 가능하다.
 
프링글스 편하게 먹기
원통 모양의 과자는 봉지처럼 밑 부분을 접을 수가 없다. 그러나 이럴 때는 종이 한 장만 있으면 되는데, 종이를 두 번 접은 후 과자 통 안에 넣어 주자. 과자를 종이 위에 올라가게 기울인 다음 종이를 살살 빼주면 밑에 남아있던 과자가 딸려 나와 먹기 편하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