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멍 난 고무장갑 활용하는 방법
구멍 난 고무장갑 활용하는 방법
  • 장하림 기자
  • 승인 2016.06.28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GS칼테스

고무장갑을 사용하다 구멍이 났다면 버리지 말고 알뜰하게 활용해보자.

 
먼저, 구멍 난 고무장갑을 용도에 따라 간격을 다르게 해 잘라 준비한다.
 
1. 고무장갑의 손가락 부분은 탄산음료 뚜껑 부위를 밀봉해주어 탄산이 새는 것을 막아 오래 보관할 수 있도록 해준다.
2. 얇게 자른 고무장갑 팔뚝 부분을 다 쓴 휴지심에 말아 주면 머리카락 청소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3. 참기름병이나 기름이 든 병은 사용 후 기름이 흘러 찐득해질 수 있는데, 이때 기름병에 수건으로 한 번 감싼 후 잘라둔 고무장갑 팔 부분으로 고정해주면 기름이 흘러 지저분해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4. 옷걸이에 걸어둔 옷이 자꾸 흘러내린다면 링 형식으로 잘라 둔 고무장갑을 옷걸이 양쪽에 걸어 흘러내리는 것을 방지해보자.
5. 병뚜껑이 잘 열리지 않을 때, 넓게 자른 오돌토돌한 손바닥 부분을 병뚜껑에 덮어 돌려주자.
6. 효율적인 수납정리를 원한다면, 자른 고무장갑의 팔목 부분을 선반에 끼워주고 걸어 두려는 물건에 맞춰 간격을 조정한 후, 고무장갑 사이로 끼워 넣어주면 된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