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팁뉴스, 미래채널 MyF와 컨텐츠 제휴
팁팁뉴스, 미래채널 MyF와 컨텐츠 제휴
  • 정세원 기자
  • 승인 2016.10.04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팁팁뉴스, 미래채널 MyF와 컨텐츠 제휴

팁팁뉴스가 미래채널 MyF와 컨텐츠 제휴를 맺었다. 

미래채널 MyF는 행복한 미래준비를 위한 모든 것을 알려주는 채널로, 미래변화에 대한 소식을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하는 채널이다. 

미래채널 MyF는 현실로 다가온 인공지능, 로봇, 드론 3D 프린터등과 같은 최신기술과, 고령화, 저출산, 환경오염등과 같은 미래변화에 대한 모든 소식을 전달함으로써, 모든분들에게 미래에 대한 소식 전달은 물론, 미래를 대비를 할 수 있도록 교육도 꾸준히 마련하고 있다. 

미래채널 MyF의 황준원대표는 다양한 방송출연과 미래 트렌드 강연, 트렌드 콘텐츠 제작, 컨설팅 및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KBS T-타임, 토마토TV 미래예보에 출현 중이며, 다수의 심사위원 및 자문, 학교, 기업 미래의 트렌드 강연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번 팁팁뉴스와 미래채널 MyF와 컨텐츠 제휴를 통해, 팁팁뉴스에서 미래채널 MyF의 다양한 영상들을 빠르게 만나 볼 수 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