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어플]다이어트 어플 '다이어트신'
[추천어플]다이어트 어플 '다이어트신'
  • 정태현 기자
  • 승인 2016.11.11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다신 어플 캡처

다이어트는 하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겠다면 다이어트어플 다이어트신, 일명 다신을 이용해보자.

최근에는 집에서 혼자 다이어트를 하는 이들이 많다. 그런데 그중에서는 잘못된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하고 효과가 좋지않아 금방 포기하는 경우도 많다. 혼자서 다이어트하기 막막하다면? 다신어플로 효과적으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다신은 다양한 다이어트 정보를 알 수있는 어플로, 칼로리 사전, 홈트레이닝, 다이어트 다이어리, 커뮤니티등 많은 정보를 알 수 있다. 자신의 키와 몸무게를 설정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비만도 계산기&칼로리 처방을 통해 자신의 비만지수를 확인하고 그 결과에 따른 칼로리 처방도 받을 수 있다.  

▲ 다신어플 캡처

다이어트를 할때 제일 신경쓰이는 것이 바로 칼로리와 운동이다. 다신에서는 칼로리 사전을 통해 다양한 음식의 칼로리는 물론, 운동 칼로리도 쉽게 알 수 있다. 또한 누구나 집에서 따라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영상을 제공함으로써, 부위별 맞춤운동을 할 수 있다.

다이어리 기능도 있다. 달력에 목표 칼로리를 체크하여, 성공과 실패에 따라 도장으로 표시해준다. 다이어리에는 사진과 함께 운동, 식사 칼로리를 쉽게 계산하고 기록할 수 있으며, 현재 몸무게, 체지방량을 입력하고 관리할 수 있다. 이외에도 물 섭취량, 배변횟수등을 기록할 수 있어 유용하다.  
 
이외에도 활발한 커뮤니티로 다이어트후기와 꿀팁들을 서로 공유하는등 다양한 정보를 알 수 있다. 

혼자서 다이어트하기 힘들다면,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어플 다신으로 똑똑하게 다이어트 하자.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