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어플] 전국 싼 주유소 찾기 '오피넷'
[추천어플] 전국 싼 주유소 찾기 '오피넷'
  • 정세원 기자
  • 승인 2016.12.23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피넷 어플 캡쳐

운전하는 분들이라면 기름 값이 얼마인지 많이 신경쓸 것이다. 주유소마다 기름값이 조금씩 가격이 차이가 나기때문에 조금이라도 저렴한 주유소를 찾기위해 이곳저곳 다니는 분들이 많다. 그런데 이제는 '오피넷' 어플 하나만 있으면 직접 찾아다니지 않아도 쉽게 가격을 비교해 볼 수 있다. 

오피넷은 웹사이트 오피넷에서 제공하는 전국 주유소 판매가격정보를 스마트폰에서도 볼 수 있도록 만든 어플로, 내주변 주유소, 지역별, 경로별, 고속도로 주유소, 불법행위 주유소와 같이 많은 정보를 알 수 있어 아주 유용하다. 

▲ 오피넷 어플 캡쳐

오피넷은 GPS를 기반으로 하기때문에 내 주변의 주유소가 리터당 얼마씩 하는지 한 눈에 비교할 수 있으며, 거리는 반경 10km이내까지 확인 가능하다. 해당 주유소를 선택하면 가격을 포함한 세차, 셀프, 행사등의 부가서비스등 상세정보 확인은 물론, 원하는 주유소에 전화 연결 및 찾아가기 기능을 할 수 있다.

이외에도 관심주유소를 등록할 수 있으며, 지역별, 면세유 가격정보와, 오늘의 유가예보, 유가동향등 각종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오피넷에서 제공하는 가격정보는 한국석유공사에서 조사한 자료이며, 오피넷어플은 안드로이드와 ios사용자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