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커브볼 던지는 법!
포켓몬고 커브볼 던지는 법!
  • 손승희 기자
  • 승인 2017.02.20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촬영 및 편집 : 손승희기자>

포켓몬고 게임은 국내출시와 함께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인기만큼이나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포켓몬고 게임에 대한 꿀팁들이 많이 올라와있다. 그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는 꿀팁 중의 하나가 바로 커브볼 던지는 방법이다.  

보통 포켓몬을 잡을때 볼을 일직선으로 던진다. 그런데, 커브볼을 만들어 던지면 추가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커브볼을 던지는 방법은 볼을 던지기전 한방향으로 빙글빙글 돌린다음, 대각선으로 던져주면 된다. 커브볼로 잡을 경우 추가경험치 10xp를 얻을 수 있다. 

그러나 처음부터 커브볼을 잘 던지기는 힘들다. 거리, 힘조절 등 일반 볼에 익숙한 상태에서 커브볼을 던지려고 하면, 처음에는 볼 낭비만 할 수 있지만, 익숙해지면 추가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니 알아 두는 것이 좋다. 

이외에도 포켓몬을 잡을때 생기는 원의 크기가 작을때 몬스터를 잡으면, 정확도에 따라 추가경험치가 제공되는 등 추가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하다. 

커브볼 던지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동영상을 참고하도록 하자.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