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더 아름다운 국내여행지는?
밤에 더 아름다운 국내여행지는?
  • 손승희 기자
  • 승인 2017.07.25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제작 및 편집 By 크리에이터 전종호

최근들어 낮보다는 화려한 밤을 선호하는 관광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낮에 볼때와는 다르게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는 국내 야경명소들, 지금부터 밤에 더욱 더 매력적인 국내 여행지를 소개한다. 

1. 서울 반포한강공원
서울에서 야경 보기 좋은 곳으로 유명한 서울 반포한강공원은 많은 이들이 찾는 곳이다. 이곳에서는 감성적인 음악과 함께 아름다운 무지개 분수를 만날 수 있는 건 물론, 튜브스터를 탈 수 있으며, 푸드트럭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많다. 
 
2. 부산 광안리해변
부산 광안리해변에서는 화려한 광안대교를 볼 수 있다. 넓은 바다와 함께 화려한 광안대교를 보며 자연스럽게 힐링할 수 있는 곳으로, 신선한 회도 함께 즐길 수 있어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야경명소이다. 
 
3. 경주 안압지
신라시대의 역사가 살아 숨쉬는 곳 안압지는 낮에 방문해도 경치가 아름답지만 밤에는 더욱 더 아름다운 곳 중의 하나이다. 안압지는 연못물에 누각이며 나무들이 선명하게 비춰 특히나 운치가 있는 곳으로 사진을 못찍는 사람이라도 아름다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4. 제주 선운정사 
제주도의 푸른 밤을 볼 수 있는 제주 선운정사에는 밤만되면 화려한 LED가 건물을 뒤덮고 있다. 화려한 LED 연꽃과 조명을 더한 불상으로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기때문에 다른 사찰과는 다른 색다른 매력의 사찰을 감상할 수 있다.  
 
5. 안동 월영교
국내 최장 목책교인 안동 월동교는 안동호위에 곱고 길게 뻗은 나무다리로, 호숫물과 주위 조명 등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야경을 선보이고 있기때문에 가족, 친구, 연인들의 산책코스로 인기이다. 

<영상출처 : 유튜브 자유분방 KOREA, 국내해양조사원, 황도희, YANGGI-YEON, 캡틴지키리>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