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타닉 개봉 20주년 기념 재개봉 한다
타이타닉 개봉 20주년 기념 재개봉 한다
  • 차선미 기자
  • 승인 2018.02.01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1일 메가박스 단독 재개봉
영화 타이타닉 포스터 (출처 : 네이버 영화)
영화 타이타닉 포스터 (출처 : 네이버 영화)

영화 '타이타닉'이 개봉 20주년을 맞아 다시 한번 극장에서 관객들을 찾는다. 

1998년에 개봉한 타이타닉은 제임스 카메론 감독 연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케이트 웬슬렛이 출연한 영화로 개봉 이후 전 세계 관객들에게 최고의 명작이라고 회자되어온 영화이다.

영화는 타이타닉호에 올라탄 잭(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로즈(케이트 윈슬렛)의 운명적인 사랑과 함께 예상치 못한 비극을 그린 작품이다. 

실제로 70회 아카데미 시상식 최다 14개 부문 후보에 올라 11개 부문을 시상했으며, 역대 세계 영화 흥행 순위 2위에 오르는 등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셀린 디온이 부른 영화의 주제곡 'My heart will go on' 역시 오늘날 까지 사랑을 받고 있는 곡으로, 'My heart will go on' 이 담긴 OST 앨범은 전 세계적으로 3천 6백만 장이 판매되기도 했다. 

개봉 이후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타이타닉은 메가박스에서 단독으로 재개봉한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