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전세계 동시개봉, 흥행돌풍 일으킬까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전세계 동시개봉, 흥행돌풍 일으킬까
  • 손승희 기자
  • 승인 2017.12.14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영화 포스터(출처 : 네이버 영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영화 포스터(출처 : 네이버 영화)

영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가 오늘(14일) 전 세계에 동시에 개봉한다. 

이미 개봉 전부터 수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킨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개봉 첫날 압도적인 예매율을 자랑하며 예매율 1위를 차지하였다.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비밀을 열쇠를 쥔 히로인 레이를 필두로, 핀, 포등 새로운 세대가 중심이 되어 선과 악의 대결을 그린 내용으로, 현실감있는 영상을 위해 사상 최대 규모의 카지노 세트를 비롯 120여개의 실물 세트를 제작하였고 아일랜드, 크로아티아, 볼리비아 등 로케이션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편의 주역들인 마크 해밀, 데이지 리들리, 존보예가, 오스가 아이삭과 아담 드라이버 등과 함께 새로운 캐릭터 도널 글리슨, 앤디 서키스, 베니치오 델 토로 등이 출현한다. 특히 '레아 공주' 캐리 피셔의 유작이기도 하다. 

영화 비평 사이트 로튼토마토에서는 신선도 지두 93%를 받으며, 메타크리틱 지수 86%를 기록했으며, 시사회를 통해 공개된 후에는 많은 이들이 영화에 대한 기대감과 만족감을 드러냈으며, 실제로 해외 유력매체에서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에 대해 개봉 첫주 북미에서 2억달러, 해외에서는 2억 2,500만달러의 오피닝 수익을 거둘 것이라고 보도하기도 했다.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워즈 시리즈이지만 한국에서는 유독 큰 성공을 거두지 못했다. 실제 마블 또는 DC 히어로물 영화만큼 크게 흥행하지 못한 가운데 이번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가 흥행을 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