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미애 대표, 부처님 오신 날 '대구 동화사 봉축 법요식' 참석
추미애 대표, 부처님 오신 날 '대구 동화사 봉축 법요식' 참석
  • 이창수 기자
  • 승인 2018.05.23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 대표 "푸르른 5월의 신록처럼 한반도의 평화가 푸르게 뿌리내리길 바란다"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2일(화) 부처님 오신 날 대구 동화사에서 열린 팔공총림 봉축대법회에 참석했다./사진=이창수기자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2일(화) 부처님 오신 날 대구 동화사에서 열린 팔공총림 동화사 봉축대법회에 참석했다./사진=이창수기자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부처님 오신 날 22일(화) 대구 동화사에서 열린 팔공총림 동화사 봉축대법회에 참석했다. 

이날 법회에는 추미애 대표를 비롯하여 임대윤 대구시장 후보, 민주당 오중기 경북지사 후보, 홍의락 의원 등 민주당 의원들이 대거 참석했으며, 자유한국당에는 정종섭 의원, 권영진 대구시장 후보, 바른 미래당 김형기 대구시장 후보, 우동기 대구교육감, 김승수 대구시장 권한대행 등 많은 이들이 참석했다. 

추 대표는 축사를 통해 "사법시험에 낙방했을 때 어머니께서 동화사에 기도를 올려주셨고, 저 또한 힘들 때마다 동화사에서 힘을 얻곤 했다"고 동화사와의 인연을 말했다. 

또한 "푸르른 5월의 신록처럼 한반도의 평화가 푸르게 뿌리내리길 바라며, 모두 부처님의 기운을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추 대표는 법회 후 구미로 이동하여 구미역 앞에서 오중기 경북도지사 후보와 함께 시민들을 만난 뒤 상경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