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일 아빠 어디가 거절?!
성동일 아빠 어디가 거절?!
  • 박세희 수습기자
  • 승인 2013.06.28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빠 어디가' 출연 거절한 이유

▲ MBC 무릎팍도사에 출연해 아빠 어디가 출연 섭외 거절한 이유를 솔직하게 털어논 배우 성동일
배우 성동일이 MBC 화제작 '아빠 어디가?'의 출연을 거절한 이유를 고백해 네티즌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27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출연한 성동일은 솔직한 입담을 자랑하면서 '아빠 어디가?' 출연섭외 거절한 이유를 고백했다.

이날 성동일은 "처음엔 '아빠 어디가?' 출연 섭외를 거절했다" "아들까지 데리고나가 돈벌기 싫었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제작진이 우리집으로 찾아와 (내가)조건을 내세웠다. 첫 번째 조건은 방송을 위해 아이에게 인위적으로 말이나 행동을 가르치면 안된다는 거였다" "제일 중요한 건 아내의 허락이다"라고 말을 이어나갔다.

아내는 고민 끝에 바쁜 나와 강제로라도 아들 준이가 함께 다니면 부자관계가 좀 가까워질거라 생각했던 것 같다며 실제로 아빠 어디가에 출연하면서 아들 준이에게 생각할 시간을 주고 기다려주는 법을 배웠다고 말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