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미국서 55인치 곡면 올레드TV 출시
삼성, 미국서 55인치 곡면 올레드TV 출시
  • 박세희 수습기자
  • 승인 2013.08.14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현지시각) 삼성전자는 뉴욕 맨해튼에서 55인치 곡면 올레드 TV를 미국 시장에 최초로 공개했다. 또 55인치, 65인치, 85인치 초고해상도(UHD) TV도 선보였다.

곡면 올레드 TV는 한 화면에 두개의 방송을 동시에 볼 수 있는 '말티뷰'기능과 LCD패널과 달리 백라이트가 없어도 깊은 명암을 살린 생생한 영상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급변하는 TV기능과 성능에 즉시 대응할 수 있는 '에볼루션 키트'를 적용할 수 있다. '에볼루션 키트'는 TV에 장착하면 TV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성능을 신제품과 동일하게 업그레이드해주는 장치이다.

삼성전자 미국법인 상무 조 스틴자아노는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완벽한 곡면 올레드 TV를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삼성의 곡면 올레드 TV는 완벽한 화질과 새로운 성능을 제공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 55인치 곡면 올레드 TV의 미국 판매는 이날부터 시작됐고 가격은 8,999달러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