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보라 친분 과시 '이정도로 친했다니?'
티파니 보라 친분 과시 '이정도로 친했다니?'
  • 황윤아 기자
  • 승인 2013.10.17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인터뷰365 DB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와 씨스타 멤버 보라가 서로에게 친분을 과시해 화제다.

지난 16일 서울 상암에 위치한 SBS 프리즘타워에서 SBS ‘디자인 프로젝트-패션왕 코리아 ’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돼, 이날 티파니와 보라가 친분을 과시했다.

유독 화기애애한 두 사람에게 '친분이 있냐'라는 질문을 했고, 두 사람 모두 맞다고 대답했다.

먼저 보라가  “둘이 정말 친한데 같이 프로그램을 하게 된 것은 처음이다”라고 말했고. 이어 티파니가  “가수 활동할 때에는 활동이 안 겹쳐서 내가 쉴 땐 내가 찾아가고, 보라가 쉴 땐 보라가 찾아온다. 그런데 지금은 일도 같이 하게 돼서 신났다”라고 말하며 돈독한 우정을 설명했다.

티파니 보라 친분 과시를 본 누리꾼들은 "티파니 보라 친분 과시, 나도 지금 알았어." "티파니 보라 친분 과시, 사생활까지 잘 알듯." "티파니 보라 친분 과시, 눈도 닮았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