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이저플레이스 남대문' 개장
'프레이저플레이스 남대문' 개장
  • 박세희 수습기자
  • 승인 2013.07.08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니스 호텔로 비즈니스&관광 두마리 토끼 모두 기대


8일 프레이저 그룹은 비즈니스 호텔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개장 소식을 전했다.

▲ 8일 프레이저 호스피틸리티 그룹이 비즈니스 호텔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개장을 밝혔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은 단기 체류객을 위한 아파트형 비즈니스 호텔로, 서울 중구 숭례문 인근에 위차하였고, 16층에 객실 252실로 구성되었다.

서울 도심 중앙에 위치하고 있는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은 명동과 서울시청이 도보5분거리에 있는 만큼 비즈니스 & 관광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것으로 예상한다.

객실마다 아이팟과 스피커를 연결하는 기기와 LED TV,무료 인터넷 등이 설치 되어있으며 업무를 위한 회의실도 갖췄다. 이 밖에 피츠니스 센터 사우나 등의 시설이 갖쳐졌다.

'파노라마 라운지'를 마련해 서울 시내를 벗삼아 식사와 차를 마실 공간도 최상층에 마련했다.

프레이저 그룹은 레지던스 호텔을 전문으로 하는 곳으로 아시아 등 40여개가 넘는 도시에 호텔 80여곳을 운영하고 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