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람 근황 공개,"체중 8kg 감량 성공"
이보람 근황 공개,"체중 8kg 감량 성공"
  • 황윤아 수습기자
  • 승인 2013.07.09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구야 이렇게 이뻐졌어?

▲ 이보람<트위터>

‘슈퍼스타K2’ 출신 가수 이보람의 근황이 공개돼 화제다.

가수 이보람은 지난 8일 자신의 트위터에 “여러분~보람이가 사랑노래를 들고 돌아왔어요~ SG워너비김용준선배님과 함께 했답니다!! 달콤한 노래 들으시면서 연인 분들은 더 사랑하시고, 솔로이신 분들은 예쁜 사랑하셨음 하는 마음으로 불렀어요. 많이 사랑해주시구 응원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해당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긴 생머리의 금발 헤어 스타일로 한 손에는 이번 신곡 앨범 한 장을 들고 있고,
다른 한 손은 엄지손가락을 이용해 "최고"를 카메라 향해 보내는 모습이 담겨있다.

자세히 보니 갸름한 턱선과 움푹 패인 쇄골에 더욱 놀라 알아보니 슈퍼스타k2 출연당시때보다 체중이 8kg이 감량했다고 한다.이를 본 네티즌들이 시선을 끌고있다.


이보람 근황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이보람 근황, 누구야?.”, “이보람 근황. 여자는 날씬한게 이뻐”, “이보람 근황..이제 연예인 답다”, “이보람 근황..살 빠지더니 몰라보겠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