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뿜엔터테인먼트,신보라의 허세는 어디까지?
'개콘' 뿜엔터테인먼트,신보라의 허세는 어디까지?
  • 황윤아 수습기자
  • 승인 2013.07.15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트 범벅이 됀 신보라

▲ 신보라 허세 KBS 방송화면 캡처

미스트 범벅이 된 개그우먼 신보라가 화제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 뿜엔터테인먼트 코너에서 신보라는 허세 가득한 컨셉으로 소속사 사장 김원효 앞에 섰다.

이날 방송 중 신보라는 스타일리스트와 매니저를 향해 "내 목이 부러져 죽어봐야 정신 차리지"라며 소리를 쳤다.

이에 스타일리스트는 신보라 마이크 높이를 조절하면서 "잠시만요 보라 언니 마이크 맞추고 가실게요"라며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켜보고 있던 김원효는 신보라에게 "시간이 없다"면서 녹음을 빠르게 요구하자, 신보라는 "내 피부가 말라 죽어봐야 정신차리지"라며 또 한 번 허세를 부렸다.

그러자 스타일리스트는 "잠시만요 미스트 뿌리고 가실게요"라며 말을 던지는 즉시, 신보라 얼굴에 미스트를 계속 뿌렸다.

신보라는 우스꽝스럽게 얼굴에 미스트 범벅이 되었지만 "얼굴 좋대 좋대 괜찮대"라며 허세도 계속됐다.

마지막으로 김원효는 "미스트에 빠져 죽겠다 야. 내가 다 시원하다"고 말해 스튜디오 장이 웃음바다가 됐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