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텐트로 즐거움 더해
감각적인 텐트로 즐거움 더해
  • 박세희 수습기자
  • 승인 2013.07.15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성 캠핑족' 유혹

캠핑족이 늘어남에 따라 이색적인 디자인의 텐트가 출시되고 있다.

11일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는 '루체른 트랜스 텐트(소비자가 115만원)'를 출시했다.

산을 모티브로 한 반복적인 삼각문의에 스트라이프와 도트무늬로 생동감이 느껴진다.

챠양효과를 내는 캐노피는 타프(그늘막) 역할도 한다는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 텐트는 한정판 제품으로 70동만 판매된다.

코오롱 스포츠는 브랜드 출범 40주년을 기념해 1979년 출시된 'A텐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리 에디션(RE-edition)텐트(소비자가 58만원)를 선보였다.

군인들이 사용하는 A형 텐트를 연상케하는 구조로, 100동만 한정 판매한다.

밀레 마케팅팀 박용학 이사는 "캠핑 산업이 발전하면서 실용적인 측면뿐 아니라 디자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는 이런 이색적인 텐트가 늘어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 밀레의 한정텐트(위)와 코오롱의 A형텐트 한정판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