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서클 없애는 팁! 천연팩으로 없애자
다크서클 없애는 팁! 천연팩으로 없애자
  • 차선미 기자
  • 승인 2016.03.14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다크서클 없애는 팁

다크서클은 눈밑 검은 그림자가 생기는 것으로, 피부색소침착으로 인해 푸르슴해보이는 것을 말한다. 다크서클은 동안의 적으로 실제 다크서클때문에 고민인 분들이 많다. 다크서클은 유전적 요인, 노화, 수면부족, 스트레스등등 원인도 다양하다. 지긋지긋한 다크서클때문에 고민이라면, 쉽게 할 수있는 천연팩으로 다크서클을 없애보자.

01. 녹차티백
녹차가 피부에 좋다는건 많은 분들이 아는 사실이다. 녹차속 항산화물질이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효과가 있으며, 혈류개선과 노화방지효과도 있다. 녹차티백을 눈위에 올려두면 끝. 특히나 피부가 민감한편이라면 녹차티백이 도움이 된다.

02. 오이
오이 역시 다크서클없애는데 도움이 된다. 오이를 눈위에 올려주면 되는데, 오이가 다크서클을 유발하는 염증을 완화시켜준다. 오이에는 항산화물질 큐커비타신, 비텍신, 이소비텍신, 오이엔틴,비타민C, 비타민K가 풍부해 피부변색을 방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오이는 그냥 사용하는 것보다, 냉장고에 넣어 차게한 다음, 눈위에 마사지하는것이 효과적이다.

03. 감자
감자역시 비타민C가 풍부해 도움이 된다. 그냥 사용하는 것보다 냉장고에 30분정도 넣어 차갑게한뒤, 얇게 썰어 눈위에 올려주면 된다.

04. 아보카도
아보카도속 지방은 수분공급에 효과적이다. 특히나 건조한편이라면 아보카도가 더욱더 도움이 된다는것. 아보카도를 그냥 사용하는것보다 아보카도 1개, 오트밀, 꿀 티스푼으로 2스푼을 넣고 잘 섞어 팩으로 만든 다음 사용하면 좋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