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상품권 '이것' 이용하고 10% 돌려받자.
문화상품권 '이것' 이용하고 10% 돌려받자.
  • 장하림 기자
  • 승인 2016.05.04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컬처랜드 어플 이용하고 10%를 돌려 받자.
 
도서구매, 공연관람 등의 문화생활에 많이 사용되는 문화상품권. 어른들은 영화관람과 도서구매, 아이들은 온라인 콘텐츠 이용에 많이 사용하며, 사용처가 다양하고 받는 이가 원하는 곳에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인 선물로 많이 구매된다.
 
이런 문화상품권에는 문화상품권, 쇼핑 문화상품권, 모바일문화상품권, 스마트문상 등 그 종류가 다양하다.
 
문화상품권은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 서점과 영화관, 공연 및 레저, 쇼핑, 문구 등 전국 2만여 개의 오프라인 가맹점과 1천여 개의 온라인 사이트, 그리고 다양한 모바일 사용처에서 사용할 수 있다.
 
문화 상품권을 똑똑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컬쳐랜드' 를 이용하면 된다. 컬쳐랜드는 문화상품권과 쇼핑문화상품권 등을 발행하는 종합문화기업으로 컬쳐랜드 스토어 앱을 통해 결제한 경우 결제 금액의 10%를 컬쳐캐쉬로 환급해 준다.
 
컬처랜드는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환급 받은 컬쳐캐시는 문화상품권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어 문화상품권을 좀 더 효율적으로 활용 가능하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