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홍빛 입술' 되찾는 방법
'분홍빛 입술' 되찾는 방법
  • 장하림 기자
  • 승인 2016.06.14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분홍빛 입술' 되찾는 방법

잦은 립스틱과 틴트 사용으로 입술에 색소 침착 등이 일어나 입술 본연의 색을 잃어버린 경우를 쉽게 찾을 수 있다. 

예쁘게 꾸미며 화장하는 만큼 지우는 것에도 신경을 써야 하지만, 가볍게 여기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립스틱을 바르지 않아도 예쁘고 건강해 보이는 입술을 가지기 위해서는 세 가지만 기억하자.
 
첫째, 평소 입술을 물어뜯거나 손으로 뜯는 습관이 있다면 당장 고치자. 이렇게 입술 각질을 뜯게 되면 입술이 쉽게 건조해지며, 세균 노출에도 쉬워지므로 입술 색을 돌아오게 하고 싶다면 자극을 주지 않아야 한다.
 
둘째, 그러나 각질이 일어났지만, 자극을 주지 않는다는 이유로 관리하지 않으면 곤란하다. 이럴 때는 주기적인 입술 각질 제거를 통해 촉촉한 입술을 유지를 통해 입술 색을 되찾는 데 도움이 된다.
 
셋째, 몸이 건강하기 위해서는 잘 먹어야 하듯이 입술 건강을 위해서도 먹는 것에 신경을 써야 한다. 입술에 좋은 건강한 식단으로 체력을 보충해주자.
 
입술을 보고 건강상태를 확인하듯 입술에 신경을 조금만 더 써준다면 입술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을 것이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