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스팸차단 앱 후후 'PC버전' 출시해
무료 스팸차단 앱 후후 'PC버전' 출시해
  • 이창수 기자
  • 승인 2016.07.21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후후홈페이지

스마트폰으로 전화나 문자를 수신하는 즉시 해당 전화번호의 정보를 검색해 주는 안드로이드 기반 무료 앱 '후후'가 모바일뿐만 아니라 PC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후후 PC버전'을 출시하였다.

전화 및 문자 수신 시, 발신자 식별이 가능한 후후 PC 알림창을 통해 불필요한 전화는 차단하고, 중요한 전화는 놓치지 않을 수 있게 된 것이다.

PC 사용 중에도 중요한 전화 및 문자 메시지를 놓치지 않고 실시간으로 PC 화면에 후후 알림창이 노출되며, 부재중 전화가 있을 시에도 알림창이 노출되어 편리함을 더했다.
 

기존 후후 앱 서비스와 동일하게 대출권유, 보이스 피싱 등의 스팸성 전화를 PC에서 클릭 한 번으로 차단 가능하다. 또한, 발신자 식별이 가능한 후후 PC알림창을 통해 불필요한 전화를 PC에서 차단할 수 있다. 

▲ 사진 : 후후홈페이지

이뿐만 아니라 후후PC는 메신저처럼 문자메시지는 물론 상대방과의 채팅도 가능하며, 단체 및 예약 문자메시지 전송 기능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내 연락처의 그룹, 최근 연락한 사람들을 수신인으로 추가하여 편리하게 단체 메시지를 보낼 수도 있다.

후후 PC버전에서는 스마트폰에 앱의 새로운 알림이 있는 경우, PC 화면에도 동시에 노출되며, 중요한 알림을 놓치지 않을 수 있다.

▲ 사진 : 후후홈페이지

또한, 무음모드로 설정해 놓은 휴대폰을 찾을 때, 후후 PC버전의 '내 폰 찾기'를 실행하면, 무음모드라 할 지라도 연결된 휴대폰의 벨 소리를 울려 내 폰의 위치를 찾을 수 있다.

후후 PC버전은 후후홈페이지(www.whox2.com)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후후 페이스북을 통해 후후 PC버전 출시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참고하도록 하자.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