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부터 아이유까지, 상큼한 과즙상메이크업
설리부터 아이유까지, 상큼한 과즙상메이크업
  • 차선미 기자
  • 승인 2016.09.29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리부터 아이유, 수지, 트와이스, 레드벨벳등등 핫한 여자연예인들의 과즙상 메이크업은, 한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과즙상 메이크업은 말 그대로 마치 얼굴에서 과즙이 나올것 같은 상큼함과 발랄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뜻하며, 여자연예인은 물론 일반인들도 많이 하고 있다. 

과즙상 메이크업은 기본적으로 피부를 가볍게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톤은 살리면서 결점은 커버하며 자연스럽게 광채를 내어야 한다. 과즙상 메이크업에서 중요한 블러셔는 핑크나 코럴컬러의 블러셔를 이용해 볼 안쪽 중앙에 발라 연출하면 된다.

아이 메이크업 경우 과하면 안된다. 최대한 힘을 빼고 아이라인은 눈꼬리를 살짝 낮춰서 그리는 것이 좋으며, 애교살에도 은은한 펄감을 주어 전체적으로 눈을 반짝반짝거리게 만드는 것이 좋다.

과즙상메이크업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입술은 촉촉하게 해주는 것이 좋다. 글로시한 제형의 틴트를 이용하여, 촉촉하고 물기를 머금게 표현하는 것이 좋으며, 색상은 블러셔에 사용한 컬러나 비슷한 컬러를 발라 통일감있게 연출해야한다.

단, 과즙상 메이크업을 무작정 따라하기보다는 자신의 얼굴에 맞게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