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팁뉴스, 기술보증기금 '벤처기업확인서' 획득
팁팁뉴스, 기술보증기금 '벤처기업확인서' 획득
  • 장하림 기자
  • 승인 2016.10.06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벤처인 벤처기업검색 / 팁팁커뮤니케이션 벤처기업확인서

 

우리가 원하던 소식을 전해주는 팁팁뉴스를 운영중인 주식회사 팁팁커뮤니케이션은 지난 5일 기술보증기금의 기술평가를 통해 벤처기업으로 인정받았다. 
 
기술보증기금은 기술보증기금법에 의해 설립된 정부출연기관으로서 기술혁신형 기업에 기술보증 및 기술평가를 중점지원하여 기업의 기술경쟁력을 높이고 나아가 우리 경제의 지속적인 성장동력 창출의 일익을 담당하고 있는 기술금융 전문지원기관이다.
 
벤처기업인증은 기술보증기금을 통해 정부에서 우수 기업을 선별해 각종 제도적 혜택과 지원받을 수 있도록 해주는 벤처기업 육성 제도로 보유 기술, 미래 성장 가능성, 혁신 능력 등 까다로운 평가 기준에 따라 요건이 충족되는 기업에 부여한다.
 
팁팁뉴스와 팁팁애드를 운영중인 팁팁커뮤니케이션은 최근 인터넷 광고시장의 급팽창으로 인한 부작용을 인지하고 [해쉬태그(#)를 이용한 반응형 배너솔루션]을 연구개발중이며, 페이스북과 같은 SNS기반을 통한 아티클뷰어로서 발돋움할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팁팁뉴스는 "벤처기업으로 인정받은 만큼 독자들이 우리 뉴스를 좀 더 신뢰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질을 높이기 위한 연구개발에 힘쓸 것이다"라고 전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