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몽과 친구들의 진짜 정체는?
코코몽과 친구들의 진짜 정체는?
  • 장하림 기자
  • 승인 2016.10.07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코몽 공식 홈페이지
 
어린이들에게 인기 애니메이션으로 손꼽히는 '코코몽'은 '뽀로로'와 '타요'의 인기를 방불케 할 정도로 그 반응이 매우 뜨겁다.
 
코코몽은 건강에너지가 가득한 비밀 음식을 찾아 떠나는 냉장고 나라 탐험기를 재미있게 그려낸 어린이 TV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에는 코코몽, 아로미, 케로, 아글 등 다양한 동물이 등장한다. 그런데 가만 보면 이 등장인물들에는 한 가지 재미있는 사실이 숨겨져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것은 다름 아닌 등장인물들이 동물이 아닌 식품이라는 사실이다. 코코몽은 얼핏 보면 원숭이처럼 생겼지만, 사실은 원숭이가 아닌 소시지다. 실제로 코코몽 머리와 엉덩이에는 소시지 끝부분처럼 묶여있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아로미 역시 토끼가 아닌 삶은 달걀이며, 당나귀 케로는 당근, 악어인 아글은 원래 오이라는 사실이 숨어있다.
 
이 밖에도 버섯무 하마, 파 닭, 도토리 새, 완두콩 너구리 등 재미있는 캐릭터들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코코몽은 어린이 인기 프로그램인 만큼 다양한 공연과 체험의 기회가 많아 TV로 보는 것에 그치지 않고 엄마와 아이가 함께 즐기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져 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