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컴백 성공, 1세대 아이돌의 귀환!
젝스키스 컴백 성공, 1세대 아이돌의 귀환!
  • 손승희 기자
  • 승인 2016.10.14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미지 출처 : YG라이프

최근 1세대 아이돌의 대표주자 젝스키스가 16년만의 신곡 '세 단어'를 발표하며, 컴백에 성공했다. 이들은 신곡발표와 동시에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등 전성기 못지 않는 인기를 보이고 있다. 

젝스키스는 무한도전 - 토토가2에 출연하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9월에는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였다. 또한 지난 12일 네이버 V앱을 통해 공식 팬클럽 'YELLOWKIES’ 출범소식을 알리며,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젝스키스의 성공적인 컴백과 함께, 많은 1세대 아이돌의 컴백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최근에는 원조요정 SES가 내년 20주년을 맞아 재결합 계획을 발표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한편 또 다른 1세대 아이돌의 대표주자 H.O.T는 꾸준히 재결합설이 불거지고 있다. 구체적으로 컴백을 알리진 않았지만, H.O.T역시 재결합의 가능성을 열어둔 상황이다. 

과거 뜨거운 전성기를 이룬 1세대 아이돌들의 컴백을 기다리는 이들이 많은 가운데, 또 다른 1세대 아이돌 재결합을 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