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채나는 피부? 클렌징이 중요해!
광채나는 피부? 클렌징이 중요해!
  • 손승희 기자
  • 승인 2016.11.11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가 푸석하고 건조해지기쉬운 계절이다. 나름대로 피부관리를 하고있지만 쉽지않다. 피부관리에서 가장 중요한건 클렌징이라고 할만큼 클렌징을 꼼꼼하게 잘해야한다. 클렌징을 제대로 하지않으면 트러블이 생기는등 피부에 좋지않다. 이에 TV속 광채나는 피부를 자랑하는 여자연예인들의 클렌징 방법에 관심이 많이 쏠리고 있다. 

먼저 Miss A의 수지는 4.2.4클렌징법으로 화제이다. 여기서 4.2.4는 클렌징할때 드는 시간을 의미한다. 먼저 오일타입 클렌저로 턱밑, 볼, 코, 이마순으로 4분간 롤링하며 세안한다. 그 다음 폼클렌징으로 2분간 세안하며, 마지막으로 4분간 미온수로 깨끗하게 세안하면 된다.

박수진은 3중으로 클렌징을 한다. 클렌징 크림으로 1차세안을 하고, 폼타임 클렌저로 2차세안을, 마지막으로 계란흰자팩으로 3차세안을 한다. 3중세안으로 보다 꼼꼼하게 클렌징을 한다.

솜털세안법으로 유명한 고현정은 비누칠전 5분간 미온수로 세안한다. 그 다음 코를 먼저 클렌징한 다음, 턱, 인중, 눈가, 미간, 콧대순으로 마사지하듯 클렌징한다. 이때 거품을 솜털 결따라 바른 뒤 문질러준다. 마무리로 차가운물로 헹굼으로써 모공을 조여준다.  

마지막 김사랑은 회오리 클렌징법으로, 클렌징할때 얼굴을 부드럽게 살살 문지르는데 이때 방항은 안에서 부터 둥글게 씻어주는 것이다. 회오리클렌징법으로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꼼꼼하게 클렌징한다. 

클렌징을 할때는 자극적으로 하는 것은 좋지 않으며, 부드럽게 꼼꼼하게 클렌징하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 광채나는 피부비결의 첫 비결은 바로 클렌징이다. 자신에게 맞는 제품과 방법으로 꼼꼼하게 클렌징하도록 하자.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