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가볼만한곳 추천 무료로 입장하는 곳은 어디?
제주도가볼만한곳 추천 무료로 입장하는 곳은 어디?
  • 정태현 기자
  • 승인 2017.07.20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제작 및 편집 By 크리에이터 전종호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인기 국내 여행지는 바로 제주도이다. 제주도는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 등을 자랑하는 만큼 가볼만한 곳들이 다양하다. 많은 관광지 중에서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제주도가볼만한곳을 소개한다. 

제주시 한림읍에 있는 성이시돌목장은 아치형의 독윽한 데쉬폰으로 커플들의 웨딩스냅장소로 아주 인기인 곳이다. 푸른 들판에 서있는 독특한 건축물로 이국적인 느낌을 들게하며, 외진 곳에 자리잡고 있기때문에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장소이다. 

제주시 회천동에 자리잡은 김경숙해바라기농장은 봄에는 유채꽃, 여름에는 해바라기로 넘쳐나는 곳이다. 약 1만평규모의 75만송이의 해바라기가 피어나기때문에 제주도 여름코스로 아주 인기인 곳 중의 하나이다. 

제주시 애월읍, 구좌읍에 위치한 더럭분교와 동복분교는 여러가지 색깔의 조화를 이루는 곳으로 사진찍기 좋은 곳이다. 단 평일에는 수업을 진행하기때문에 방과후 입장이 가능하다.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한라수목원은 몸과 마음이 쉬고 싶을때 방문하면 좋은 힐링장소로 인기이다. 약 1000여종류에 가까운 식물이 자라는 거대한 수목원으로 제주공항이나 시내 근처에서 가깝다. 상쾌한 숲속을 걷다보면 동물들을 만날 수 있으며, 숲 이외에도 여러가지 관람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제주시 용강동에 위치한 마방목지는 드넓게 펼쳐진 초원과 함께 수 많은 말들이 풀을 뜯으며 놀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장소로, 또한 목장의 신선한 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 역시 남녀노소 인기이다. 

<영상출처 : 유튜브 DS1RZN, 브이패스/TR JUVENTUD, YANGGI-YEON, 초록물고기 GREENFISH,이승헌>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