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의 신기한 기능 - 게임편
구글의 신기한 기능 - 게임편
  • 김동현 인턴기자
  • 승인 2017.07.24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벽돌게임, 팩맨, 공룡게임 등 다양한 게임 있어..
<영상 촬영 및 편집 : DGIST 김동현 인턴기자>

구글은 많은 이들이 이용하는 사이트 중의 하나이다. 구글 사이트를 보면 작은 검색창 하나만 있기때문에 단순히 검색기능만 있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그런데 구글에는 알고보면 많은 이들이 모르는 신기한 기능들이 많다. 오늘은 구글에서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신기한 기능 게임편을 소개한다. 

1. Atari Breakout 
구글에서도 벽돌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검색창에 atari breakout이라고 검색 후 이미지 섹션을 클릭하면 추억의 벽돌게임을 할 수 있다. 색깔별로 벽돌 깨지는 소리가 다르기때문에 추억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2. Google Gravity
중력으로 인해 위에 있는 이미지를 아래로 떨어트리게 할 수 있다. 검색창에 google gravity를 검색 후 자동완성을 클릭하면 된다. 떨어진 이미지를 마우스를 클릭하여 움직일 수 있으며, 이때 검색창에 검색기능도 가능하다. 

3. Zerg Rush 
검색창에 Zerg Rush를 검색하고 엔터를 누르면 페이지에서 구글의 O가 마치 저글링 처럼 검색경로를 공격한다. 다가오는 O를 클릭하면 없앨 수 있으며, 다 없애면 GG라는 글자가 뜨게 된다. 

4. Google Pacman
검색 창에 Google pacman을 검색 후 게임 시작을 누르면 배경에 구글이 있는 추억의 게임 팩맨을 할 수 있다. 
 
5. 공룡게임
만약 인터넷 연결이 안 된다면? 인터넷 없이도 할 수 있는 게임이 있다. 바로 공룡게임이다. 인터넷연결이 해제된 상태에서 스페이스바를 게임이 나타난다. 공룡게임은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공룡이 선인장을 넘는 게임이다. 

그동안 구글에서 단순히 검색기능만 이용했다면, 구글의 신기한 기능들인 다양한 게임을 간단하게 즐기도록 하자.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참고하면 된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