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어디가’ 닮은꼴,'나 찾아 봐라~'
아빠 어디가’ 닮은꼴,'나 찾아 봐라~'
  • 황윤아 수습기자
  • 승인 2013.07.25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온라인 커뮤니티

‘아빠 어디가’ 닮은꼴 사진이 공개돼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아빠 어디가 닮은꼴’이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 여러장이 게재됐다.

해당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창 인기 있는 MBC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 주요 멤버 방송인 김성주의 둘째 아들 민율이와 배우 성동일의 아들 성준,그리고 이종혁의 아들 준수를 쏙 빼닮은 동물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초승달 모양 눈웃음을 가진 고양이는 성동일 아들 성준이처럼 편안한 미소를 가지고 있다. 
더욱 인상적인 것은 성준이 방송에서 주로 사용하는 “냐냐~”라는 멘트도 함께 적혀 있어 누가봐도 성준이 닮은꼴 인지 알수 있다.

그다음 철장 속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눈이 없을 정도로 웃고있는 강아지는, 천만불짜리 눈웃음을 가진 이종혁 아들 준수의 닮은꼴이다.

특히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가장 크게 모았던 것은 김성주 둘째 아들 민율이의 닮은꼴 강아지이다.
이 강아지는 민율이와 싱크로율이 거의 흡사할 정도로 똑같이 생겨 누가 누구인지 모를 정도이다.

‘아빠 어디가’ 닮은꼴 사진에 네티즌들은 “‘아빠 어디가’ 닮은꼴, 싱크로율 100%다!”, “‘아빠 어디가’ 닮은꼴, 너무 귀엽다.”, “‘아빠 어디가’ 닮은꼴, 어떻게 다 똑같을 수가 있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