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30일 여행하면 5일 더! '유레일패스' 얼리버드 진행
유럽 30일 여행하면 5일 더! '유레일패스' 얼리버드 진행
  • 장하림 기자
  • 승인 2018.03.09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레일패스는 비유럽국가 국민 또는 거주자만 이용 가능 / 사진=유레일 제공
유레일패스는 비유럽국가 국민 또는 거주자만 이용 가능 / 사진=유레일 제공

유럽철도인 유레일에서 6일부터 31일까지 구매한 모든 유레일 패스에 최대 5일의 무료 여행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에 따라 글로벌 패스 22일 연속 패스를 구매하면 3일 늘어난 25일간 기차여행이 가능하며 글로벌 패스 한 달 연속패스의 경우 5일이 추가된다.

유레일 패스는 비유럽 국가 국민 또는 비유럽 국가 거주자만 이용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유럽 내 최대 28개국 전역에 걸쳐 있는 글로벌 철도 패스로, 유럽 내 2~4개의 인접 국가를 선택해 여행할 수 있는 셀렉트 패스와 유럽 국가 한 곳을 집중적으로 여행하는 원컨트리 패스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유레일 패스 여행자들은 적은 비용으로 더 오랫동안 유럽의 도시 또는 국가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이용 기간에 따라 혜택을 주는데, 한 달 패스를 사면 5일을, 22일 패스를 사면 3일을 더 쓸 수 있다.

이와 함께 유레일 패스 소지자는 바르셀로나 브뤼셀 류블라냐 잘츠부르크 등 유럽의 유명 도시에서 시티투어카드 20% 이상 할인 혜택을 비롯해 각 유럽국가에서 유레일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페리와 유람선 이용, 호텔·호스텔 할인, 관광지 입장 및 각종 투어 무료/할인 등 다양하고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셀렉트패스와 1개국 패스는 하루를 더 쓸 수 있으며, 유레일 패스는 구매일로부터 최대 11개월 이내 이용할 수 있으므로 올해 안에 유럽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지금 할인된 가격으로 미리 구매해두는 것이 여행 경비를 절약할 수 있다. 

유레일 패스 구매는 유레일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여행사들을 통해 가능하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