닮고싶은 걸그룹 다리, 비결은 뭘까?
닮고싶은 걸그룹 다리, 비결은 뭘까?
  • 정태현 기자
  • 승인 2016.08.25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 많은 걸그룹들, 그 중에서도 아름다운 다리 라인을 자랑하는 이들이 있다. 걸스데이 유라는 다리보험에 가입할 정도로 걸그룹 최고의 각선미를 자랑한다. 또한 극세사 각선미를 자랑하는 소녀시대를 비롯하여 많은 걸그룹들이 있다. 아름다운 다리라인은 여자라면 누구나 닮고 싶다. 비결은 무엇일까?

매끈하고 아름다운 다리라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꾸준한 노력이 필요하다. 먼저 생활 속 습관이 중요하다. 잘못된 자세로 걷고 있다면 즉시 교정해야한다. 자세가 나쁘면 안쪽 허벅지에 근육이 생겨 다리가 두꺼워질 수도 있으며, 골반이 틀어져 라인이 이쁘지 않다. 또한 평소에 다리를 꼬는 습관이나 몸에 꽉끼는 옷을 즐겨 입는다면 고치자. 다리에 혈액순환을 방해한다. 

스트레칭을 자주해주자. 특히 잠자기 전에 10분정도 스트레칭을 해주면 좋다. 다리근육을 늘려줌과 동시에 지방분해, 셀룰라이트를 없애는데 도움이 된다. 종아리에서 허벅지까지 쓸어올리는 림프순환 마사지를 해주는 것도 도움이 된다. 

다리에 부종은 바로바로 풀어줘야 한다. 다리에 부종이 심한 날에는 족욕을 해주거나, 잘때 다리에 쿠션을 받치고 있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다리라인은 물론, 피로도 풀릴 수 있다. 

또한 꾸준한 운동은 기본이다. 다리라인을 이쁘게 만들어주는 스쿼트를 포함한 자세들과 함께 꾸준히 운동해줘야 아름다운 다리라인을 가질 수 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