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어플] 위치추적 서비스 아이쉐어링
[추천어플] 위치추적 서비스 아이쉐어링
  • 정세원 기자
  • 승인 2016.09.29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출처 : 아이쉐어링 캡쳐

사회적으로 안 좋은 사건들이 많이 발생하는 가운데, 위치추적 서비스 어플을 찾는 이들이 많다. 오늘은 위치추적 서비스 어플 '아이쉐이링'을 소개한다.

'아이쉐어링' 어플은 2015년 홍콩 아시아앱 콘테스트 은상을 수상하였으며, 앱스토어 가족보호 어플 1위로 선정되었다. 아이를 둔 부모들은 물론, 커플, 또는 해외여행을 떠나는 이들에게 안전을 책임지는 어플로 사랑받고 있다. 

'아이쉐어링'은 최신 GPS추적기술을 이용하여 위치를 추적하는 것으로, 전세계적으로 사용가능하다.

아이쉐어링 기능으로는 실시간의 위치를 알 수 있는 것은 물론, 거리알람을 통해 상대방이 주변에 왔을때, 알려주는 기능도 있다. 이때 원하는 거리는 설정이 가능하다. 카카오톡으로 실시간 위치공유가 가능한데, 가입하지 않는 사람과도 실시간 공유가 가능하다.

지난 7일동안 친구의 움직임이 확인가능한 위치 히스토리 기능과, 위치를 설정해두면 만약 친구가 그 위치를 떠나게됬을때 자동으로 푸시알림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위급상황에 스마트폰을 3번 흔들면 SOS 긴급알림도 가능하다. 

한편, 아이쉐어링은 이용하기위해서는 간단한 가입절차를 걸쳐야한다.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 이메일로 가입이 가능하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