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어플] 근처 주차장은 어디? '파킹박'
[추천어플] 근처 주차장은 어디? '파킹박'
  • 정세원 기자
  • 승인 2016.10.27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파킹박 앱 캡처

새로운 장소에서 주차장을 찾아 헤맨적이 있는가? 실제 많은 이들이 주차장을 찾아 근처를 뱅뱅 돈적이 많을 것이다. 이제부터 근처 주차장이 어디 있는지 쉽게 알고 싶다면, 주차장어플 파킹박을 이용해보자.

파킹박은 전국 30,000개 주차장 정보가 있는 곳으로, 나의 위치정보를 기반으로 내 주변의 주차장이 어디있는지 쉽게 알려주는 앱이다.

무료주차장은 물론, 조건부 무료, 공영, 민영등 다양한 조건의 주차장을 필터기능을 통해, 원하는 주차장을 검색할 수 있다. 주차장을 선택하면 주차장의 상세정보는 물론, 파킹박에 연동된 네비게이션을 통해 정확한 주차장 위치를 안내받을 수 있다. 

또한 헷갈리는 주차위치를 카메라로 찍어 저장할 수 도 있으며, 유료주차장을 이용할때 주차시간이 초과되지 않도록 미리 주차알림 설정도 가능하다. 파킹박은 제휴된 주차장을 오픈하여, 파킹박 앱에서 결제권 및 주차권을 예약과 구매를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주차장 정보공유, 날씨보기, 카수리 견적보기 서비스, 인천공항 발렛파킹서비스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그동안 주차때문에 고민했다면, 주차장정보를 상세하게 알 수 있는 파킹박 앱을 이용해보는건 어떨까?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