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 10 에듀케이션, 학생이라면 다운로드가 무료?!
윈도 10 에듀케이션, 학생이라면 다운로드가 무료?!
  • 손승희 기자
  • 승인 2017.03.02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한국MS

학생이라면 윈도 10 에듀케이션 다운로드를 무료로 할 수 있다. 

한국 마이크로소프트는 전국 학생들을 대상으로, 윈도 10 에듀케이션 무료 다운로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가정에서도 최신 윈도를 활용하여 효율적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돕기위함이라고 설명했다. 

한국 마이크로소프트와 연간계약을 맺은 전국 대학교는 물론, 초중고 소속 학생들은 집에서 사용하는 윈도7, 윈도8 윈도10 홈 등을 윈도 10 에듀케이션 에디션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윈도 10 에듀케이션은 윈도10의 최상위 에디션으로, 윈도 잉크를 통해 바탕화면은 물론, 다양한 화면에서 메모, 스케치등이 가능하고, 가상현실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나 미 국방부가 표준 운영체제를 사용할 정도로 높은 보안성을 구현한다. 

윈도 10 에듀케이션, 무료 다운로드를 희망하는 학생은 학교 IT 담당부서에 문의하면 되고, 대학생의 경우에는 웹사이트 (http://aka.ms/win10univ)를 통해 신청 가능여부를 확인 할 수 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