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어플] 걸으면서 기부하는 '빅워크'
[추천어플] 걸으면서 기부하는 '빅워크'
  • 손승희 기자
  • 승인 2017.04.28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빅워크 어플 캡쳐

기부는 하고 싶지만 경제적 여건이 되지않아 기부를 못했던 이들이라면 걸으면서 기부할 수있는 어플 빅워크를 이용를 추천한다. 또한 최근에는 많은 분들이 건강 또는 다이어트를 이유로 걷기 운동을 하는 이들이 많기때문에 어플 빅워크를 이용한다면 건강도 챙기면서 기부도할 수있는 1석 2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빅워크는 걸으면서 기부를 할 수 있는 어플로 어플을 켜놓고 걷기만 하면된다. GPS로 걸음을 측정하여 10m당 1눈씩 포인트가 쌓이게되는데, 이때 1눈은 빅워크 자체 포인트이다.
 

▲ 빅워크 어플 캡쳐

먼저 회원가입을 한 다음 모금통에 참여하기를 부른 다음 걸으면 된다. 해당 모금통에 자신이 걸은 거리만큼 기부가 되는 것이다. 이때 기부 모음통을 집적 지정해 참여가 가능하며, 모음통도 개설할 수 있다. 다함께 걸어서 모음통 목표에 도달하면 해당 모음통을 개설한 자가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를 하게 되된다.

또한 화면에 내가 걷는 시간, 총 이동거리, 걸음, 칼로리등도 나오기 때문에 건강도 지킬 수 있다. 

일상 생활속 빅워크를 켜놓고 걷기만하면 거리에따라 기부를 할 수있기때문에 부담스럽지 않는 선에서 기부도 할 수 있고 건강도 지킬 수 있는 빅워크, 지금 바로 이용하도록 하자.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