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를 위한 SK와이번스' 솔로홈런이벤트'
솔로를 위한 SK와이번스' 솔로홈런이벤트'
  • 정태현 기자
  • 승인 2017.06.15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0대 팬이라면 누구나 지원가능,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출처 : SK 와이번스

그동안 야구장을 방문하고 싶지만 혼자서는 용기가 나지않았던 야구팬들이라면 주목해야할 이벤트가 있다. 바로 SK와이번스는 솔로들을 위한 '솔로홈런 이벤트'이다.  

솔로홈런 이벤트는 23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리는 kt wiz와의 홈경기에서 솔로홈런 이벤트를 진행한다. 

솔로홈런 이벤트는 2~30대 팬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2만원이다. 지원자는 신청서를 작성 후 제풀하면 된다. 기간은 12일부터 20일까지이며, 총 80명으로 남자 40명, 여자 40명의 참가자를 모집하게 된다. 

당일 참가자는 오후 6시 30분부터 외야에 위치한 하이트클럽에서 입장가능하다. 사전에 부여된 번호표를 통해 이성참가자와 지정 테이블에 착석하게 되는데 이날 장내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2분 소개팅, 치맥을 위한 단체게임, 커플 미션이벤트를 수행하는 응원관람이 진행되게 된다.

특히나 경기 중 참가자는 다양한 이성참가자들과 대화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며, 경기종료 후에는 최종 매력발산의 시간, 이상형에 따른 커플 매칭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이날 매칭된 커플에게는 장미꽃 전달식 등 특별한 세레모니와 소정의 경품이 지급되며 추후에 커플이 되어 야구장에 방문할 경우 홈런커플존 티켓 및 축하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그동안 혼자여서 야구장 가는 것을 망설였다면 솔로를 위한 이벤트 '솔로홈런 이벤트' 참여하는 것으로 색다른 재미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