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MF 대학생뮤지컬 페스티벌 참가신청 하세요
DIMF 대학생뮤지컬 페스티벌 참가신청 하세요
  • 금은정 기자
  • 승인 2018.02.02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접수기간, 2월 5일(월)~ 3월 16일(금)까지
출처 : 대구시
출처 : 대구시

제12회 DIMF 대학생뮤지컬 페스티벌이 오는 2월 5일(월)부터 3월 16일(금)까지 참가 접수를 받는다.

지난 2007년 제1회 DIMF와 함께 시작한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은 국내 대학생은 물론 세계 각국의 대학생들도 참여해 명실상부한 글로벌 경연 축제로 성장했다. 

DIMF 대학생뮤지컬 페스티벌은 뮤지컬 전공 학생들에게 실전 공연의 기회를 제공하고, 서로간의 선의의 경쟁을 통한 실력향상과, 더불어 국내·외 대학생들 간의 교류를 통한 친선도모를 위해 매년 진행하고 있다. 

제12회 DIMF 대학생뮤지컬 페스티벌은, 2월 5일(월)부터 3월 16일(금)까지 참가 접수를 받은 뒤, 하이라이트 등의 실연 예선심사를 거쳐 본선에 진출한 팀을 선발할 예정이다.

참가자격은 총(학)장 추천을 받은 국내외 대학뮤지컬 관련학과 재학생의 구성원 단체라면 누구든 신청 가능하다. 참가작품의 경우 뮤지컬 갈라를 제외한 창작 또는 기성 뮤지컬 작품으로 저작권 침해를 해서는 안 된다. 

본선진출팀에게는 다양한 기회가 제공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DIMF 공식행사인 '개막축하공연', 'DIMF 어워즈', '딤프린지' 등 다양한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나 제12회 DIMF 무대에서 실연 공연을 펼친 각 대학 중 단체상 수상팀에게는 상금 및 트로피가 주어지며, 개인상 수상자에게는 뉴욕 브로드웨이 연수 기회가 제공된다. 

제12회 DIMF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과 관련된 공고는 DIMF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